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수수료 평생무료 증권사 혜택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및 금리인하로 주식시장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규 증권계좌를 개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요즘은 주식수수료를 평생무료로 해주는 증권사가 많기 때문에 충분한 혜택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분에 한하여 평생 무료혜택을 주며, 개설 시 5천원을 넣어주는 혜택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스피200에 속한 주식 중 랜덤 선택하여 1주를 지급해주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HTS, MTS 모두 시스템 활성화가 잘 되어있어서 주식 운용에 있어서 매우 좋은 투자사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개설하여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KB투자증권
KB투자증권은 국내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더불어 해외주식을 랜덤으로 정하여 1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신규 개설 시, 매우 매력적인 증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신규 또는 휴면고객이 계좌를 개설 시, 수수료 평생 무료혜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국민 투자지원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계좌 개설 시 국내 주식 1주를 선물합니다.
4.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현재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진 않지만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비대면으로 개설했을 때는 수수료가 가장 낮은 키움증권하고 비교했을 때, 0.01% 저렴한 증권사입니다.
5.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비대면으로 거래했을 때 평생 수수료 무료혜택을 주며, 신규 고객 중에 2천명을 추첨하여 달러 또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6.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우리나라 1위의 대표 증권사입니다. 현재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 시 4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에 있으며, 해외주식 진행 시 환전우대부터 해외주식 수수료 할인까지 장점이 많습니다.
주식 수수료 제일싼곳
첫 증권사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계좌를 이동함에 있어서 번거로움이 따르기 때문에 보통 시작한 증권사를 오랜시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많이 매수매도가 많은 단타 스타일이라면 필히 수수료가 제일 싼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주식수수료 평생무료 증권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꼼꼼하게 따져보고 계설하시고, 혹여 많은 고민이 된다면 원하는 증권사별로 계좌를 터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